[11월25일(월), 아니메쥬+]
- [주간 소년 점프(週刊少年ジャンプ)]에서 연재중인 大인기작품 [주술회전(呪術廻戦)]의 TV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 또, 주요 인물인 이타도리 유지(虎杖悠仁), 후시구로 메구미(伏黒 恵), 쿠기사키 노바라(釘崎野薔薇)의 캐스팅도 발표되면서 2019년 12월 21일(토)·22일(일)에 개최되는[점프페스타 2020(ジャンプフェスタ2020)] 점프 수퍼 스테이지에 주술회전이 참전하기로 결정했다.
주간 소년 점프 2018년 14호부터 연재를 시작한 아쿠타미 게게(芥見下々)에 의한 만화 작품 주술회전. 현재 7권까지 발매 중이다.
유례없는 신체능력을 갖춘 고교생 이타도리 유지는 어느 날, 학교에 잠들어있는 [주물(呪物)]의 봉인이 풀린 것으로, 저주가 도는 싸움의 세계로 들어간다. 뛰어난 재능을 가진 캐릭터들이 개척하는 다크 판타지의 신경지!
이번에 TV 애니메이션 제작이 발표되어 주요 인물을 연기하는 성우도 해금!
이타도리 유지 역에 에노키 준야(榎木淳弥, 1988~), 후시구로 메구미 역을 우치다 유마(内田雄馬, 1992~), 쿠기사키 노바라 역에 세토 아사미(瀬戸麻沙美, 1993~)가 맡는다.
발표 즈음해서, 성우진으로부터 코멘트도 도착했다!
[이타도리 유지 역: 에노키 준야]
- 올곧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연기할 때는 너무 생각에 잠기지 않도록 하고 싶네요. 나중에는 성우 및 스태프 여러분과 힘을 합쳐서, 생생하게 연극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후시구로 메구미 역: 우치다 유마]
- 첫인상은 무뚝뚝한 사람, 그 안에 어떤 마음을 간직하며 주술사로 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녹음이 아직 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됩니다!!
[쿠기사키 노바라 역: 세토 아사미]
- 지금은 원작을 읽고 그녀를 연구하고 싶습니다. 녹음은 아직이므로, 일단 자신이 보일 그녀를 표현하는 데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준비해둘까 하고. 덧붙여 자신의 안에서 그녀의 이미지를 너무 굳히지 않게 하는 것이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또, 2019년 12월 21일(토)·22일(일)에 개최되는 [점프페스타 2020] 점프 수퍼 스테이지에 주술회전이 참전. 무대는 12월 22일 10:40~11:20으로 아쿠타미 게게 선생님과 에노키 준야, 우치다 유마, 세토 아사미등 메인 성우가 등단 예정이다.
점프페스타는 일반 입장 시 무료.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