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국 vs 투르크메니스탄, <정우영의 환상 프리킥 골로 승리!> - 일본 [정우영, 대단하구만]

!@#^& 2019. 9. 12. 00:31

<한국시각으로 10일 오후 11시, 투르크메니스탄 아시가바트에서 펼쳐진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첫 번째 경기에서 투르크메니스탄을 2:0으로 꺾었다. 해당 장면은 정우영(29, 알 사드) 선수의 그림 같은 프리킥 추가 골이다>


<한국의 [前] J리거 정우영, 호쾌한 프리킥 골에 찬사 [환상적], [다시 재능을 선보였다]>

[9월11일(수), 풋볼 존(FOOTBALL ZONE)]


[월드컵 예선의 첫 시합 투르크메니스탄전, 자신 있는 프리킥으로부터 귀중한 추가점]

한국 대표는 10일,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첫 경기에서 투르크메니스탄과 원정에서 대전, 2-0으로 이겼다.

전반 13분에 MF 나상호(23, FC 도쿄)가 대표팀 첫 골을 터뜨리고, 후반 37분에 한국에 추가점이 생겼다. 결정지은 것은 일찍이 J리그의 비셀 고베나 주빌로 이와타, 교토 상가 F.C.에서 활약했던 MF 정우영(알 사드). 자신 있는 프리킥으로부터의 호쾌한 일격이 한국 미디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종합 뉴스 사이트 [뉴시스]는 [오른발로부터의 호쾌한 프리킥을 결정지었고 2-0으로 앞섰다. 2017년 12월 일본과의 EAFF E-1 선수권에서 무회전 프리킥 골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정우영이 다시 프리킥으로 결정지으면서 그 재능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또, 종합 뉴스사이트 [쿠키뉴스]는 [프리킥의 키커가 된 정우영은 환상적인 슛으로 골네트를 흔들었다]며 한국을 승리로 이끈 일격을 찬양하고 있다. 정우영의 프리킥은 한국에 있어서 강력한 무기 중 하나가 되고 있어 상대에게 위협이 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은 다음 경기, 10월 10일에 홈에서 스리랑카 대표, 15일에 원정으로 북한 대표와 주목되는 일전(一戦)을 치른다.


- yas***** : 있잖아, 규칙 개정으로 공격 측의 선수는 벽을 가려서 만들어선 안 되지 않았나? [3명 이상의 수비 측 팀 선수가 "벽"을 만들었을 때, 모든 공격 측 팀의 선수는 공이 인플레이 될 때까지 벽에서 1m 이상(전후좌우), 떨어져 있어야 한다]


- yas***** : 아, 제대로 1m 정도 떨어져서 벽 만들고 있었구나ㅋ


- den***** : 일본은 프리킥 때의 득점 냄새가 없어졌네...


- shu***** : 역시 우영, 역시 대단하구만~


- qhm***** : 19번(김영권) 모두 비하면 별로 기뻐하지 않구나. 별로 사이가 좋지 않을까?


(김영권: ???)


- sha***** : 솔직히 지금 비셀 고베에 삼페르 말고 정우영이 남아 있었다면 상위 다툼을 했을 것이다.


- toorisugari : ET인 줄 알았다.


(닮았나...?)


- jpwo : 이니에스타 오기 전에 있었던 선수? 이니에스타와 만날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없어졌네에.


- つぶやき五郎 : 키퍼 막을 수 있었겠는데?


- y_k***** : 볼에서 턱 근처에 걸쳐서 뭔가 비치고 있어. 심령사진인 줄 알았다.


(심령사진 드립치던 해당 사진. 투르크 선수 손이구만...)


- Natalia Natchan잘생겼구나.


- nnn.t : 모아이 상?


(흠...)


- ryu*****야후 뉴스에서 한국 소재가 보이지 않는 방법 없을까? 있다면 누군가 가르쳐줘~ 날파리 같아서 암울하다.


- 滝川クリスタル : 자국의 경제가 빈사인데, 건강하게 축구시합 하고 있을 때가 아니야.


- becm시리아도 이라크도 건강하게 축구시합 하고 있잖아 ㅋㅋ


- soc*****한국이 졌으면 좋았을텐데.


- - : 이 눈, ~니다(한국인 비하) 특유의 기분 나쁜 가늘고 작은 눈이네요.


- nis*****지금 한국과 싸워도 아마 이길 수 없겠지... 아쉽지만...


- onm*****유럽에 도전보다 돈을 훨씬 더 좋아하는 우영이야(웃음)


- oku***** : 난 한국인 증오한다.


- sor***** : 확실히 정우영의 프리킥은 일본의 누구보다도 골 확률은 있어.


- sen***** : 역시, ZONE에는 한국인 스탭이 있구나. 그거 아님 재일교포 녀석들이 스폰서일 수도 있다. 한국의 화제나 한국 잡지로부터 띄우기 기사가 다른 매체로부터 너무 많다. 일본인 누구도 알고 싶지도 않고 알려고도 하지 않는데, 업데이트해온다. 이놈들 사상 최악의 축구 미디어다.


- 1234567 : 또, 시작이냐 히키코모리야. 나가서 알바나 해라.


(여러분께서는 이미 뇌의 많은 부분이 혐한과 한국 탓으로 바뀐 불쌍한 넷 우익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