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집에서 시신으로 발견... SM 공식입장은 아직>
<설리[前 f(x)], 집에서 시신으로 발견...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은 아직>
10월14일(월), WoW! Korea
- 한국 가수 겸 배우인 설리(25·본명 최진리)가 사망했다.
14일 경찰에 따르면, 설리는 이날 오후 경기 성남시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현재 경찰은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연락을 받지 않은 상태다.
설리는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로 데뷔하며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영화 [리얼], [해적] 등에 출연하면서 여배우로 인기를 누렸다.
2009년부터 2014년까지는 아이돌 그룹[f(x)]로 활동했다.
- pap***** : 이것은 쇼크야. 중국에서도 큰 뉴스가 되고 있습니다.
- 🤗🤗🤗 :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 같네... 좀 특이한 사람이었지만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아직 25살이라고.
- おおお : 불쌍하게도... 명복을 빕니다.
- luc***** : 어떤 분이었습니까? 일본에서 활약하고 있는 사람이었나요?
- yuz***** : SM 공식이 나올 때까지는... 하지만 왜, 역시 혼자서 떠나버린 거야...?
- 三好宝玉 : 참으로 한국은 살아가기 힘든 나라구나. 합장... 적어도 한국에서 태어나지 않았으면 좋았을 텐데.
- k__***** : 한국 연예계는 어둠이 너무 짙다.
- ch****** : 그래서? 뭐?
- JJ5 : 젊은 나이에...병들고 있었군요...
- nis***** : 스스로 목숨을 끊는 건 슬픈 일입니다.
- SA : (내가) 일본인이라서 다행이야.
- hea***** : 또 입니까... 한국은 어둠이 너무 깊어.
- oyo***** : 예쁜 사람이구나. 아직 젊은데도 인생 아깝다고, 살고 싶어도 살 수 없는 사람도 있는데 사람은 왜 자신의 목숨을 끊을까? 다른 모든 생물은 그러지 않는데 말이죠.
- cij***** : 한국 연예인은 이런 일이 많군요. 조금이라도 잘못된 언동이나 행동하면 국민 전체가 때려대니 병들겠지...
- ogu***** : 젊고 예쁜데... 좀 더 자신을 소중히 여기길 바랐다. 명복을 빕니다.
- もんちゃん :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이겠지. 왠지 f(x) 때부터 좀 이상하고, 개성적이기보단 확실히 계속 앓아서 언젠가 이렇게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지만...
- emi***** : 이 분을 잘 모르지만, 한국 연예인의 극단적인 선택의 기사를 자주 봅니다. 얼마나 어둠이 깊을까요?
- ino***** : 줄곧 있는 얘기지 않은가?
- maa***** : 일본 이상으로 자살률이 높은 한국. 어쩐지 알게 될 것 같다.
- san***** : 쇼크입니다...설리... 살아있길 바랐어...
- Airget-lamh (Nuadha) : 누꼬?
- anz***** : 어느 나라도 그렇지만 몰아붙일 때까지 철저히 망쳐버리는 게 무슨 언론자유인가?
<설리의 마지막 인스타 게시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