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12] 사무라이 재팬, 초대 우승팀 한국과의 [질 수 없는 전초전] 마운드는 기시 다카유키, 3번에 마루 요시히로 주전으로>
[11월16일(土), BASEBALL CHANNEL]
[2019 세계야구 제2회 WBSC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일본 - 한국](16일, 도쿄 돔)
- [제2회 WBSC 프리미어 12]는 16일, 슈퍼라운드 마지막 날을 맞아 일본 야구 국가대표팀 [사무라이 재팬]은 개막라운드 조 A를 1위로 통과하고 슈퍼라운드에서도 3승 1패의 성적으로 일본과 마찬가지로 이미 결승 진출을 확정한 한국 대표와 맞붙는다. 경기에 앞서 양 팀의 스타팅 맴버가 발표되었다.
결승 진출을 확정한 사무라이 재팬은 내일 결승전까지 2경기 연속 한국과 맞붙는다. 오늘은 세계 제일을 건 [전초전]이 되지만, 결승전을 향한 분위기도 생각하면 결코 져서 좋을 경기가 아니다.
그리고 이날의 오더는 3일 전 멕시코전에서 변경이 있었다. 1번 야마다 데쓰토, 2번 사카모토 하야토의 순서는 변하지 않았으나 3번에 마루 요시히로를 세웠다. 그리고 5번에 아사무라 히데토, 6번에 요시다 마사타카 둔 것으로 장타력에서 득점으로 이어지는 공격을 기대하고 있다.
상대 선발은 좌완으로, 마루와 요시다를 제외한 9명 중 7명을 오른쪽 타자로 나선다.
선발 마운드를 맡긴 것은 기시 다카유키. 마무리로 2이닝 무실점으로 틀어막은 11일 호주전 이후 5일 만의 등판으로, 4일 만에 마운드에서 숙적 한국 타선을 봉쇄하길 기대한다.
시청은 여기서...
<한국-일본 선발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