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스카 프로모션(オスカープロモーション)의 걸그룹, [CC걸즈(C.C.ガールズ) 3]의 새 멤버들이 [미스 유니버스 재팬 2017]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했던 아베 모모코(阿部桃子, 25세)와 해당 대회의 결승에서 기후현 대표였던 다케우치 사오리(竹内佐織, 22세)의 2명이 결정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그룹은 1990년에 데뷔한 원조 섹시 그룹 CC걸즈의 3대째로 결성된 오스카 프로모션 레이와(令和) 첫 걸그룹이다.
그룹명인 C.C.는 [COOL & CLASSY]의 약자로, 최고로 멋있고 세련된 여성들을 의미한다.
두 멤버가 탈퇴한 것으로 10월부터 사내 오디션이 개최. 약 1개월의 시간을 두고 새 멤버의 전형을 뚫고 아베와 다케우치 두 사람으로 정해졌다.
아베는 2018년 4월부터 오스카 프로모션에 소속, 다케우치는 CC걸즈 3의 사내 오디션을 하고 있던 시점에서 오스카 뮤직이 수시로 뽑고 있는 오디션에 스스로 응모했고 면접에서 합격.
이 회사에 소속이 정해진 동시에 눈에 띄면서 CC걸즈 3의 최종 오디션에 전격 참가하고 멤버로 결정되었다고 말할 수 있는 이른바, [신데렐라 걸]이다.
일본 여성의 아름다움을 같은 대회에서 겨룬 2명이 앞으로 이 그룹에서 열심히 끼를 갈고 닦으면서 성장하고 활동한다.
■ 멤버 5명으로 다시 시동!
나카가와 치카(中川知香)는 미스 월드 2015 일본 대표, 도요다 모모카(豊田百佳)는 제2회 미스 아름다운(ミス美しい) 20대 대회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 하나오카 나츠미(花岡なつみ)는 제14회 전 일본 국민적 미소녀 콘테스트 음악 부문상 수상, 새 멤버 아베는 미스 유니버스 재팬 2017 일본 대표, 다케우치는 미스 유니버스 재팬 2017 결승.
그야말로 세계를 시야로, 더욱 큰 스케일의 5명이 향후 각종 미디어를 통해 활동한다.
또한 9월의 발표회에서 발표된 대로 그룹의 음악 등은 현재 제작 중. 소속 레이블이나 릴리스 데뷔에 관한 세부 방안 등도 정보 입수되면 공개예정.
이하, 리더인 나카가와와 새 멤버 두 사람의 코멘트를 소개.
■ 나카가와 치카 코멘트
- 관계자 여러분·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 이번에 심려를 많이 끼쳐드린 점, 멤버를 대표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격려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함께 생각을 이룰 수 없는 2명의 몫도 레이와를 대표하는 그룹이 되도록, 또 헤이세이 CC걸즈를 넘어설 수 있도록 新 CC걸즈 3로써 힘내겠습니다.
새 멤버인 미스 유니버스 출신의 2명이 정해져, 마음이 든든하다고 느끼는 동시에 질 수 없으며 긴장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겨우 출발선상에 섰다는 생각에 지금은 여기서 5명으로 활동할 것이 무엇보다 기다려집니다.
5명의 색이 섞여, 어떤 칼라가 될지 어떠한 화학 반응이 일어날지 저 자신이 굉장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여기서부터 새로 출발한 CC걸즈 3를 아무쪼록 잘 부탁 드립니다.
■ 아베 모모코 코멘트
- CC걸즈하면 남녀노소 상관없이 국민 여러분의 사랑을 받는 그룹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멋진 그룹을 이어받은 CC걸즈 3의 일원으로 뽑아 주셔서 기회를 준 것을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룹에서 스포츠 담당으로, 6살부터 프로 골퍼를 목표로 해오던 골프나, 아기 때부터 시작한 수영을 살려서 그룹을 돋우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훌륭한 멤버들과 함께, 레이와 제일의 그룹이 될 수 있도록 전원이 힘을 합치면서 계속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 다케우치 사오리 코멘트
- CC걸즈 3가 발표됐을 때는 자신이 연예계에 입문하는 것을 예상하지 않고, 대학 과제를 하면서 발표회 소식을 듣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자신이 CC걸즈 3의 추가 멤버로 뽑아 주신 것이 꿈처럼 기쁩니다.
어릴 때부터 줄곧 연예계를 동경했기 때문에, 가족들도 반겨주고 집은 축제판이었습니다.
아직 처음이지만, 선배님과 주변 분들의 뒷모습을 보면서 많은 것을 도전하고 싶습니다.
CC걸즈인 만큼 맹렬한 기세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여러 가지로 도전하는 가운데, 버라이어티가 너무 좋아서 많이 나올 수 있으면 좋겠고 여행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언젠가는 여행 프로그램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