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브랜드 파이낸스 선정, 2019년 세계 500대 기업의 브랜드 가치 순위를 알아봅시다. (24위~1위)

!@#^& 2019. 7. 25. 01:49

<24위>

[도이치 텔레콤]

- 국적: 독일

- 브랜드 가치: 462억 59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21위 -> (2019) 24위


<23위>

[타오바오]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466억 2800만 달러

- 순위변동: (NEW) 23위


<22위>

[홈디포]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470억 56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27위 -> (2019) 22위


<21위>

[텐센트(QQ)]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497억 1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20위 -> (2019) 21위


<20위>

[위챗]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507억 7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47위 -> (2019) 20위


<19위>

[중국은행]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509억 90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47위 -> (2019) 20위


<18위>

[국가전력망공사]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512억 92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18위 = (2019) 18위


<17위>

[도요타 자동차]

- 국적: 일본

- 브랜드 가치: 522억 91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15위 -> (2019) 17위


<16위>

[중국농업은행]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550억 40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26위 -> (2019) 16위


<15위>

[중국이동통신]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556억 70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12위 -> (2019) 15위


<14위>

[핑안 보험]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576억 26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29위 -> (2019) 14위


<13위>

[메르세데스-벤츠]

- 국적: 독일

- 브랜드 가치: 603억 55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13위 = (2019) 13위


<12위>

[화웨이]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622억 78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25위 -> (2019) 12위


<11위>

[월마트]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678억 67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9위 -> (2019) 11위


<10위>

[중국건설은행]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697억 42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11위 -> (2019) 10위


<9위>

[버라이즌 와이어리스]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711억 54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8위 -> (2019) 9위


<8위>

[중국공상은행]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798억 23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10위 -> (2019) 8위


<7위>

[페이스북]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832억 2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7위 -> (2019) 7위


<6위>

[AT&T]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870억 5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5위 -> (2019) 6위


<5위>

[삼성전자]

- 국적: 대한민국

- 브랜드 가치: 912억 82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4위 -> (2019) 5위


<4위>

[마이크로소프트]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1195억 95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6위 -> (2019) 4위


<3위>

[구글]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1427억 55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3위 = (2019) 3위


<2위>

[애플]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1536억 34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2위 = (2019) 2위


<1위>

[아마존]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1879억 5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1위 = (2019) 1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