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브랜드 파이낸스 선정, 2019년 세계 500대 기업의 브랜드 가치 순위를 알아봅시다. (50위~25위)

!@#^& 2019. 7. 25. 00:49

- '브랜드 파이낸스는 독립된 브랜드 비즈니스 평가 컨설팅 업체입니다. 브랜드 기관이나 무형 자산을 가진 사람들에게 브랜드 및 기타 무형 자산의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가치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조언합니다.'라고 합니다. ISO 10668 : 2010 인증까지 받고 해마다 브랜드 가치를 매긴 순위를 국내외 언론에서 다루는 것을 보면 나름 인지도와 신빙성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글로벌 그룹의 브랜드 가치를 매긴 순위를 50위부터 차례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브랜드의 가치가 높을수록 유사상품과의 가격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게 되는 게 시장의 논리이므로 순위가 높으면 결과적으로 좋은 겁니다. 

늘 드리는 말씀이지만, 이런 건 그냥 재미로 가볍게 보시는 게 건전하게(?) 좋습니다.

단위는 미국 달러로 백만 달러부터 입니다.


<50위>

[인텔]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291억 13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51위 -> (2019) 50위


<49위>

[중국석유화공]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291억 47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46위 -> (2019) 49위


<48위>

[UPS]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293억 달러

- 순위변동: (2018) 52위 -> (2019) 48위


<47위>

[포르쉐]

- 국적: 독일

- 브랜드 가치: 293억 47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70위 -> (2019) 47위


<46위>

[딜로이트]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296억 33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57위 -> (2019) 46위


<45위>

[귀주 마오타이]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304억 70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54위 -> (2019) 45위


<44위>

[유나이티드헬스그룹]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05억 77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74위 -> (2019) 44위


<43위>

[맥도날드]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14억 87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44위 -> (2019) 43위


<42위>

[보잉]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20억 22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62위 -> (2019) 42위


<41위>

[나이키]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24억 21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39위 -> (2019) 41위


<40위>

[IBM]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28억 54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31위 -> (2019) 40위


<39위>

[말보로]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35억 69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36위 -> (2019) 39위


<38위>

[코카콜라]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61억 66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37위 -> (2019) 38위


<37위>

[JP모간 체이스]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62억 65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24위 -> (2019) 37위


<36위>

[씨티은행]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64억 7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35위 -> (2019) 36위


<35위>

[티몰]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364억 3000만 달러

- 순위변동: (NEW) 35위


<34위>

[뱅크 오브 아메리카]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66억 87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28위 -> (2019) 34위


<33위>

[페트로차이나]

- 국적: 중국

- 브랜드 가치: 367억 99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34위 -> (2019) 33위


<32위>

[유튜브]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78억 47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42위 -> (2019) 32위


<31위>

[스타벅스]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92억 68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32위 -> (2019) 31위


<30위>

[웰스 파고]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399억 48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14위 -> (2019) 30위


<29위>

[BMW]

- 국적: 독일

- 브랜드 가치: 405억 1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16위 -> (2019) 29위


<28위>

[일본전신전화]

- 국적: 일본

- 브랜드 가치: 416억 70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19위 -> (2019) 28위


<27위>

[폭스바겐]

- 국적: 독일

- 브랜드 가치: 417억 39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22위 -> (2019) 27위


<26위>

[로열 더치 쉘]

- 국적: 네덜란드

- 브랜드 가치: 422억 95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23위 -> (2019) 26위


<25위>

[월트 디즈니 컴퍼니]

- 국적: 미국

- 브랜드 가치: 457억 5000만 달러

- 순위변동: (2018) 30위 -> (2019) 25위


24위부터는 다음 게시글에서...




반응형